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사람들 포토뉴스
장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행복나눔가게 현판식

거제시 장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최석호·이효숙)는 지난 11일 『아름다운 장평동 행복나눔가게』현판식을 열었다.

  행복나눔가게는 2018년 장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의 하나로 소외계층의 다양한 지원을 위한 후원금이나 재능기부자를 발굴, 나눔과 재능봉사 등을 통해 지역주민과 함께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자 추진하고 있으며 이날 12개소 업소에 대하여 행복나눔가게 현판을 부착했다.

  행복나눔가게는 최소 6개월 이상 장평동 지역의 소외계층 주민에게 후원금품이나 재능기부 하는 장평동 소재 업소나 가게 등을 대상으로 선정한다.

 이효숙 민간위원장은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도 나눔을 직접 실천하고 도움을 준 행복나눔가게에 고마움을 전한다.”며 “장평동이 행복과 정이 넘치는 아름다운 마을이 될 수 있도록 장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함께 나눔 참여 업체 발굴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현재 장평동 아름다운 행복나눔가게는 동원밀면(이미은), 이노티안경콘택트(김재열), 영광스튜디오(곽경무), 만덕식당(정미순), 삼성금속(정종대), 레이디옷가게(백미선), 보생당약국(김형철), 삼성식육점(이애자), 우성복집(유이순), 장평맛집(최점옥), 콜노래주점(배삼국), 갈비천국장평점(임서연)이다.

거제타임라인  webmaster@gjtline.kr

<저작권자 © 거제타임라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타임라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