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사람들 행사
거제중.고등학교 총동문회 송년의 밤 겸 회장 이취임식12월 1일 대명리조트 그랜드 볼륨서 300여명 동문 참여
(좌)18대 김종열 회장(우) 19대 서주종 회장

거제중.고등학교 총동문회 (이임회장 김종열/취임회장 서주종<우리전기 대표>)가 지난 1일 오후 6시 거제시 일운면 소동리 대명리조트 그랜드볼륨에서 300여명의 동문들 및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장학금 전달식 및 공로패전달, 회기이양, 축사, 임원진 및 집행부 소개 등의 순으로 진행되면서 선.후배간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고 이해를 증진하는 시간을 가졌다.

제18대 회장으로 임기를 마친 김종열회장(25회)은 이임사에서 "동문회 발전을 위해 징검다리 하나를 놓는다는 각오로 성심을 바쳐왔으나 부족했던 점도 많았다"면서 "새로 출범하는 신임회장단을 통해 더욱 발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동문회란 보려하지 않으면 볼 수가 없고, 들으려 하지 않으면 들을 수 없으며 무엇보다도 동참하지 않으면 같이할 수 없는 그런 조직단체이므로 기꺼이 참여하는 동문회가 되어주기를 희망한다"는 뜻을 전했다.

 또 제19대 회장으로 취임하는 서주종회장(31회)은 취임사에서 "우리 거제중.고등학교는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진 학교로써 동문들 또한 각계각층에서 지도자로써 역할을 다하고 있다"고 말하고 "임기동안 부족한 점은 다 함께 관심과 격려, 조언, 사랑으로 채워가자"고 강조하며 동문들의 결속을 호소했다.

한편 이 학교 출신인 변광용 거제시장은 이날 축사를 통해 "친구와 포도주는 오래될수록 좋아진다"면서 '함께 공부하고 뛰놀던 옛 시간은 다시돌아올 수 없지만 소중했던 기억을 친구와 함께 아름다운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는 동문회로 발전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특히 " 사회 곳곳에서 거제인의 자부심으로 최선을 다하고 계신 동문 여러분들이 늘 자랑스럽다"고 강조했다.

 

서정윤 기자  gjtline09@naver.com

<저작권자 © 거제타임라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정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