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단순줄기사 포토뉴스
아주동, 출근길 대우직원과 떡과 차 나눔 행사

 7일 아주동주민센터와 주민자치위원회가 조선소 직원들을 위해 따뜻한 출근길을 함께 열었다.

 이 행사는 2018 주민자치운영평가 장려 수상으로 받은 상금을 뜻깊은 곳에 사용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김수원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옥은숙 도의원, 최양희 시의원 등 30여 명이 힘차게 출근하는 대우 조선소 직원들을 위해 떡과 차를 준비하여 나눠주며 따뜻한 몸과 마음을 채웠다.

 행사 참여자는󰡒항상 당신을 응원합니다.󰡓,󰡒힘내세요, 대우조선󰡓,󰡒토닥토닥 힘내요 당신󰡓이라는 문구의 피켓을 들고 응원하면서 새해 인사를 전했다.

 대우 직원들의 출근길에는 직영과 하청직원, 내국인과 외국인 노동자 구분 없이 새해 처음 보는 격려 이벤트에 따뜻한 정을 느끼면서 현장으로 출근했다.

 정종진 아주동장은󰡒새벽 일찍 출근하는 대우 직원들과 직접 만나 인사를 나눠 보람을 느낀다.󰡓며󰡒우리의 작은 정성이 여러분에게 위안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또한 행사에 참여한 의원은 한 목소리로 “특별한 행사를 기획한 아주동주민센터와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드린다.”며 “거제의 힘인 조선소 직원들이 올 한해도 건강하고 힘차게 생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기해년 새해를 조선 부활의 원년으로 만들고자 하는 조선 가족의 다짐을 아주동 주민이 힘을 실어주는 의미 있는 행사로 기억될 것이다.

 

 

 

 

거제타임라인  webmaster@gjtline.kr

<저작권자 © 거제타임라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타임라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