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선거
거제시선관위, 산림조합원들에게 기부금품 수수 자진신고 기회부여조합장선거 관련 기부금품 수수 50배 과태료 11일까지 신고시 면제

거제시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김일순)가 오는 3월 13일에 치뤄질 제2회 전국 동시조합장 선거와 관련해 거제시산립조합 조합원들에게 지난 1일 안내문자를 일제히 발송했다.

 이 통보 문자에 따르면 이 조합의 특정 후보가 지난 1월 초중순경 상당수 특정인 조합원들에게 상품권 또는 상품권을 대체하는 현금을 제공하는 것을 확인해 검찰에 고발했다는 것이다.

이와 관련해 금품을 받은 조합원에게는 받은 금액의 50배에 해당하는 금액의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으므로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2.1~2.11까지 자진신고기간을 주어 자수한 사람에게는 과태료를 면제해 주겠다는 것이다.

조합장 동시선거의 공명성 제고와 공정선거 문화 정착을 위하고 지역민들의 경제적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기회를 부여한다며 자수방법은 전화 또는 방문을 해 줄 것을 알리고 있다.

산림조합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거제시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2019. 3. 13. 실시하는 거제시산림조합장선거와 관련하
    여 2019년 1월 초중순경 특정인이 상당수 조합원들에게 상품권 또는 상품권을 대체하는 현금을 제공한 것을 확인하여 검찰에 고발하였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금품을 받은 조합원에게는 받은 금액의 최대 50배에 해당하는 금액의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이에 조합원 여러분들의 피해를 최소화하고자 2. 1. ~ 2. 11.까지의 자진신고기간에 자수하신 분들에게는 과태료를 면제해 드리고자 합니다.

신고방법은 거제시선거관리위원회(632-8828, 635-2047)로 전화 또는 방문해 주시면 됩니다. 반드시 기간 안에 자수하시어 재산상의 피해를 입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거제시선거관리위원회]

 

박춘광 기자  gjtline@naver.com

<저작권자 © 거제타임라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춘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