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기고·칼럼
[기고:옥태명]'둔덕면 이장협의회 행정당국에 건의서 제출'옥태명/둔덕면이장협의회장/하둔이장/해풍힐링포도농원

-지방도1018호선 아스콘포장공사 건의 –경남도로관리사업소
-시도1호선 아스콘포장공사-거제시

둔덕면이장협의회(회장 옥태명)와 둔덕면기관단체장은 지방도 1018호선과 시도1호선 아스콘포장 공사 관련한 건의서를 제출하였다.

지방도 1018호선 지방도의 도로 시설물의 빈틈없는 유지 . 관리를 통해 쾌척하고 안전한 도로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구진권 경남도로관리소장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대형차량 과적운행으로 도로가 파손되어 특히 면소재지 삼거리 청마고향시비 공원 앞 잦은 교통사고로 주민들이 병원을 찾게 되는 등 주민의 불편함과 어려움이 많아 도로의 작은 위험요인도 사전에 제거하여 도민의 안전을 지킨다는 신념을 가지고 열과 성을 다해 대교에서 호곡마을 중간까지 아스콘덧씌우기 공사가 완료 되었고,

남아 있는 공사시점에서 산달도 육교가 생겨 관광객이 늘어나고 거제시립박물관, 둔덕천 재해예방 사업, 둔덕코스모스축제 행사에 매년 십만명 이상의 인파가 찾아오고 간사지 매립, 하수관거 증설사업, 전답에 대형차량들이 황토흙으로 객토을 위해 대형 차량의 교통량이 급증하여 도로파손이 심각한 실정이며 포트홀 등 폭염, 대형차량 통행으로 인한 아스팔트 소형 변성으로 도로요철이 심각합니다.

도로이용자들의 민원이 지속적으로 발생 하는 등 크고 작은 교통사고와 쾌적한 도로 환경이 필요함으로 지방도 1018호선 아스콘포장공사와 둔덕면민과 도로를 이용하는 찾아오는 관광객에게 불편을 해소 경남도로관리사업소의 위상을 위한 둔덕면민의 숙원사업을 해결해 줄 것을 건의했다.

시도1호선의 도로시설물의 빈틈없는 유지 . 관리를 통해 쾌적하고 안전한 도로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존경하는 변광용 시장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시도 1호선 대형차량 과적운행으로 도로가 파손되어 특이 잦은 교통사고로 주민의 불편함이 잦아 어려움을 해소하고 도로의 작은 위험요인도 사전에 제거하여 시민의 안전을 지키다는 신념을 가지고 열과 성을 다해 주시고, 특히 거제시립박물관 건립, 둔덕천 재해예방 사업, 하수관거 증설사업, 둔덕기성 복원, 고분군 복원, 고려촌 조성 사업 등 시장님의 배려로 둔덕면민들이 봄에 새싹이 기운차게 땅을 헤치고 돋아나는 기분 인 것 같습니다.

둔덕면민들이 차량의 불편함과 둔덕코스모스축제 행사에 몰려드는 인파와 교통량이 급증하고 폭염, 대형차량 운행으로 인한 아스팔트 소형 변성으로 도로 요철이 심각하여 도로 이용자들의 불편과 민원이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등 문제점이 도출되고 있습니다.,

거제시의 위상정립과 함께 시도1호선 아스콘포장 공사를 통해 도로 이용과 쾌적하고 안전한 도로 환경을 만들어 줄 것을 건의했다.

  

 

 

 

 

거제타임라인  webmaster@gjtline.kr

<저작권자 © 거제타임라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타임라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