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거제시해양관광개발공사
고현청소년문화의집 개관 4주년 기념행사‘응답하라! 2015’ 오는 18일 개최

 고현청소년문화의집은 오는 18일(토) 개관 4주년을 기념하여 ‘응답하라! 2015’ 행사가 개최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이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번 행사는 고현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가족&추억을 테마로 △달콤 추억 뻥스크림 △우드아트 가족얼굴 △가족 램프 △행복 모래시계 △가족 희망 저금통 △추억 액자만들기 △가족 지문명함 △추억의 DDR게임 등을, 그리고 거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는 마음건강을 테마로 △사랑의 엽서쓰기 △열쇠고리 만들기 △마음치유 유리병 만들기 △커플 타투 등의 부스가 운영된다.

 총 20여개의 테마체험 부스는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고현청소년문화의집 전 층에서 무료로 운영된다.

 그리고 가족 문화공연 행사로 오프닝 축하무대인 <CHK 올스타즈> 댄스 공연과 전문 <코믹 마술&저글링 쇼!> 가족 공연이 오후 4시, 4층 다목적실에서  펼쳐진다. (3시 50분부터 선착순으로 무료입장)
 
그 외에도 키다리아저씨와 함께하는 풍선아트, 뽑기! 추억의 가족놀이 이벤트, 개관 4주년 기념 떡 나눔 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들이 준비되어있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 기획 봉사동아리 ‘별솔’ 청소년들이 직접 홍보 포스터를 제작했으며, 문화의집 소속 12개 동아리 청소년들이 시민들을 위해 기획하고 준비하였기에 더욱 의미 있는 행사이다. 
 
5월 따뜻한 봄! 가까운 중곡동 고현청소년문화의집에 들러서 가족 추억놀이와 즐거운 공연으로 가족 간 공감대도 형성하고 행복한 추억 하나 더 만드는 기회를 갖는 것도 좋을 것 같다.   

거제타임라인  webmaster@gjtline.kr

<저작권자 © 거제타임라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타임라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