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정당/국회의원 활동 김한표국회의원
김한표 의원, 법률소비자연맹‘헌정대상’수상19대 국회 3회 연속 수상에 이어 20대 국회에서도 수상이어가

김한표 의원, “국회로 보내준 거제시민을 위해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성실히 임한 결과”

김한표 의원(거제시, 자유한국당)이 법률소비자연맹(총재 김대인)주관으로 발표하는 제20대 국회 3차 년도 ‘헌정대상’수상자로 선정되었다.

  헌정대상 수상자는 법률소비자연맹에서 법률안 발의현황, 제3차년도 국정감사 성적, 본회의·상임위 출석률, 대정부질문 등 12개 평가분야로 나눠서 조사 및 평가해 선정한다.

  이번 선정으로 김한표 의원은 제19대 국회에 이어 제20대 국회에서도 헌정대상을 수상하며 대내외적으로 실력과 성실함을 인정받은 것이다.

  김한표 의원은“국민 대신 일한다는 사명감으로 성실하게 의정활동에 임했을 뿐인데 이러한 상까지 주셔서 오히려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좋은 평가의 밑바탕은 바로 저를 국회에 보내주신 거제 시민여러분들의 성원과 지지 덕분이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전국 270여 시민사회단체로 구성된 법률소비자연맹은 지난 2011년부터 매년 1년 단위로 국회의원을 평가하여 의정활동이 우수한 의원을 대상으로 ‘헌정대상’을 수여하고 있으며 이번 헌정대상 시상식은 오는 7월 29일(월) 오후 13시 30분 국회 헌정기념관 2층 대강당에서 열릴 예정이다.

 

거제타임라인  webmaster@gjtline.kr

<저작권자 © 거제타임라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타임라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