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거제시해양관광개발공사 포토뉴스
고현문화의집 반짝토 행사 진행매주 토요일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 마련

매주 토요일 고현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아이들의 즐거운 웃음소리가 들린다.

 짝수달 토요일에 열리는 ‘반짝토 체험행사’는 준비하는 청소년들과 참여하는 어린이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행사로 8월을 맞아 공예 및 미술 체험을 비롯한 10여종의 체험을 한 달 간 진행하고 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 고현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8월 반짝토 체험행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오는 17일(토)은 찾아오는 고객들을 위한  고객만족 행사의 일환으로 오후 2시부터 선착순으로 컵 수박화채를 제공할 예정이다. 

 17일 2시부터 진행되는 체험행사는 △캐릭터 쿠키 만들기 △아이스팩 만들기 24일은 △선인장 나무필통 만들기 △부채꾸미기 31일은 △에코수첩 △투명가방 꾸미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공예 전문 강사의 체험부스와 청소년 문화기획단 <별솔>의 청소년들이 준비한 체험부스이며, 사전 접수가 필요 없는 선착순 무료체험으로 재료 소진 시 행사가 마감된다.
 
청소년사업팀 김형만 팀장은 “여름방학을 테마로 한 체험행사로 무더운 여름 더위를 피해 시원한 실내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우리 고현청소년문화의집에서 운영하는 반짝토 체험 행사는 모두 무료로 운영되니, 부담 없이 많이 오셔서 청소년들에게는 알찬 경험을, 가족들에게는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체험행사와 고객만족 행사를 준비한 <별솔> 회장 박수민(해성고 2학년)은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아이템이 뭐가 있을까 생각을 하면서 이번 활동을 준비했다. 아이들이 즐겁게 체험 할 수 있으면 좋겠다.” 며 “수박화채를 한 번도 안 만들어 봤는데 동아리 원들과 함께 인터넷 레시피를 보면서 준비를 많이 하고 있으니 맛있게 먹어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현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체험행사 외에 인터넷 카페와 노래방, 댄스연습실, 북카페를 이용할 수 있으며, 청소년이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다.  

거제타임라인  webmaster@gjtline.kr

<저작권자 © 거제타임라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타임라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