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사람들 행사
동아대, 올해 거제시장배 전국 드래곤보트대회서 1위

 동아대학교는 최근 교내 드래곤보트 동아리가 '2019 거제시장배 전국 드래곤보트대회'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남해안 최대 해양축제인 '바다로 세계로' 행사 중 하나로, 이달 초 거제시 지세포항에서 열렸다.

이날 일반부A(거제시 18개 면·동 및 거제시 소재 기업·기관·단체)와 일반부B(거제시 소재 기업·기관·단체 및 전국 동호인 팀) 조로 나눠 10인승 혼성 300m 경기를 펼쳤다.

동아대 드래곤보트 동아리(이종욱·강동하·오채연·이동욱·임규수·김영빈·정유지·강예빈·오지연·박경림)는 전국에서 참여한 10팀 가운데 일반부B 우승을 차지, 상금 120만 원과 트로피를 차지했다.

또한 올해 '2019 창원 국제 드래곤보트 대회'의 200m 오픈과 500m 오픈에서 각각 1위에 올랐으며, 해양수산부장관배 제13회 전국 카누·드래곤보트대회에서도 금 3·은 1·동 2개를 목에 걸었다.

강동하 드래곤보트 동아리 회장은 "더운 여름에도 불구하고 주말에 열심히 훈련한 동아리원 덕분에 처음 출전한 거제 대회에서 좋은 결과를 거뒀다"며 "앞으로도 좋은 성적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대 드래곤보트 동아리 일부 부원은 오는 19일부터 태국 파타야에서 열리는 제14회 세계드래곤보트선수권대회에 대한민국 대표로 참가할 예정이다.
 

 

거제타임라인  webmaster@gjtline.kr

<저작권자 © 거제타임라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타임라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