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사람들 행사
자원봉사센터, EM 흙공 & 천연세제 만들기 보수교육

거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두임)는 봉사자의 전문성을 향상시키고 자원봉사센터와 자원봉사자간의 교류를 활발히 하기 위해 자원봉사보수교육(EM 흙공 & 천연세제 만들기)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지난 달 26일 오전 10시~12시 2시간 동안 40여명의 자원봉사자분들과 함께 진행되었으며, 우리 주변의 환경에 관심을 가지고 환경개선활동을 위해 EM 흙공과 천연세제를 만들었다.

 EM 흙공과 천연세제를 만드는 과정에 참여한 자원봉사자님들이 정성을 담아 열심을 다해 만들었고, 만들어진 흙공과 천연세제는 환경보호실천을 위해 자원봉사자들이 사용하도록 했다.
강의는 이현미 봉사하는 선생님이 강의해주었고, 이연희, 박이진, 반명숙 봉사하는 선생님이 보조강사로 수고했다.

  교육에 참여한 김00 자원봉사자는 “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작은 실천이지만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가 깨끗해지는 첫걸음으로 갔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환경보호를 위해 계속적으로 봉사활동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거제시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자원봉사 보수교육은 봉사자들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봉사활동이 진행되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지속적인 자원봉사활동을 위해 거제시 자원봉사자분들의 적극적인 신청과 참여를 바란다고 담당자는 전했다.

거제타임라인  webmaster@gjtline.kr

<저작권자 © 거제타임라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타임라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