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거제시해양관광개발공사 포토뉴스
옥포청소년문화의집,『2020년 희망 ․ 소원트리 프로그램 운영』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 옥포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11.09(토)~12.07(토), 한달간 ‘2020년 희망․소원트리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옥포청소년문화의집 소속 청소년운영위원회 <가온>이 기획한 프로그램으로 문화의집을 방문한 청소년 및 동반가족을 대상으로 운영되며 올한해를 돌아보고 다가오는 2020년 이루고자하는 바를 기원하고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여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에게 자신을 돌아보고 미래에 대한 다짐을 새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용방법은 1층 다목적 홀에 배치된 안내문을 참조하여 메모지에 자신의 희망․소원의 내용을 적어 크리스마스 대형 트리에 걸어 소원트리를 완성하면 된다.행사 종료 후 진심이 담긴 좋은 메시지를 작성한 30명의 소원메시지를 추첨하여 소정의 상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희망․소원트리 프로그램에 많은 청소년들이 참가함으로써 문화의집 이용시설 이용률 활성화에 기여함과 동시에 다양한 프로그램의 소개 및 홍보의 효과도 동시에 기대하고 있다.

  청소년운영위위원회 박설화(옥포중3) 위원은 “기획 프로그램을 준비하면서 저 또한 내년에 고등학생이 되어 학교생활에 대한 기대감도 크고 또한 걱정도 많은데 희망․소원트리에 올해를 되돌아보고 내년의 기대감을 적어봄으로써 조금은 마음의 안정과 여유가 생겨 새로운 준비와 다짐을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주는 것 같다.”고 전했다.

거제타임라인  webmaster@gjtline.kr

<저작권자 © 거제타임라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타임라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