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사람들
거제시재향군인 여성회 제9대 10대 회장 이.취임식

거제시 재향군인회(회장 이 주연)에서는 지난 2/4일 거제시재향군인회 6층에서 2020년도(제23차)거제시재향군인회 정기총회를 개최하였으며, 2부에는 거제시재향군인회 여성회(이임회장 박 호숙)제9대, 10대(취임회장 조 세선), 이.취임식을 같은 장소에서 향군 회원 및 여성회원 전원이 참석하여 성대하게 진행 되었다.

이날 이.취임식 행사에는 재향군인회 전직 회장(박 재운)과 정원 요양원 김 명일 원장. 소망의 집 이 동관 원장, 김 옥숙 시장 사모. 이 경숙 국회의원 사모. 김 두임 거제시자원봉사센터장, 조 정의 여성협의회 회장, 그리고 향군 남.여 회장단 이사 면.동회장 그리고 대의원, 여성회원등 60여명이 참석하여 축하했다.

이임하는 제9대 박 호숙 여성회장님은 향군에 들어 온 지 30년이란 긴 시간동안 향군에 대한 열정과 사랑 그리고 애정을 다 바쳐온 누구보다 여성회에 정성을 다하신 여성회장으로 기억하며 눈물로서 이임사를 하여 그동안의 노고에 많은 박수를 보냈으며, 새롭게 취임하는 제 10대  조 세선 회장은 향군을 사랑하고 20여년을 향군에 함께해 오신 분이며, 능포동여성회장을 역임하고 봉사에 최선을 다해왔다.  조 세선 취임회장 앞으로 3년이란 긴 시간동안 열정과 깊은 애정으로 향군 여성회를 이끌어 가시겠다고 다짐하였다.

 

거제타임라인  webmaster@gjtline.kr

<저작권자 © 거제타임라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타임라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