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사회 종합
[속보]고현주공재건축조합, 2020정기총회 성료우여곡절 이기고 순항?-투명성 제고와 민주적 절차에 더 노력해야

조합장 및 이.감사 재신임 연임 가결 -'하나감정 선정도'
고현주공아파트재건축정비사업조합(조합장 박정용)이 지난 11일 개최된 2020년 정기총회 결과를 16일자에 배포된 소식지 12호를 통해 세부내역을 조합원들에게 통지했다. 

지난 11일 개최되었던 조합정기총회에는 총 조합원 707명 중 서면동의자를 포함한 532명이참여했으며 부의된 안건들은 조합임원들인 조합장괴 이.감사의 연임건이 전부 가결되었다.

 이에 박 조합장은 "코로나-19로 많이 불편한 중에도 빠른 사업추진을 바라며 성원을 보내주신 많은 조합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한다"고 말하고 사업추진의 신속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이 조합은 작년 한해동안 사업정상화 및 교통영향평가, 건축심의, 경관심의 등 사업을 원만하게 진행해 왔다고 자평했다. 일부 우여곡절이 있기는 했으나 궁극적 목적인 사업의 조기 추진을 위해 앞만보고가겠다고 다짐하며 협조를 당부했다. 조합의 발표대로 순항한다면 올해 말이면 분양신청 안내문이 작성될 전망이다.

부의 안건의 회의결과는
기 수행업무 인준의 건 찬성 찬성 514, 반대 7 기권 11로 원언가결됐으며,
▲사업시행계회인가 신청의 건도 찬성 511, 반대 4 기권 17명으로 원안가결  
▲감정평가업체 선정에는 하나감정 451, 대한감정 47, 제일감정 12, 기권및 무효 22로 하나감정평가법인이 선정됐다.
▲조합장을 비롯한 이.감사 등 임원연임의 건도 아래표와 같이 가결됐다.

▲2020년도 조합운영비 예산안 승인의 건도 찬성502   반대 7 기권 23 명으로
▲2020년도 조합사업비 예산 안 승인의 건도 찬성501   반대7  기권24 명으로 가결됐다.
조합원들이 사업의 빠른 추진을 바라는 마음으로 현집행부의 재신임해 사업 추진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 조합은  향후 조합의 사업추진업무 예정 일정을 아래표와 같이 밝혔다.

 

박춘광 기자  gjtline@naver.com

<저작권자 © 거제타임라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춘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