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거제시해양관광개발공사
SM엔터테인먼트 주관 ‘SMile MUSIC FESTIVAL’청소년 댄스동아리 「댄시크하지」선정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 고현청소년문화의집 소속 댄스동아리 「댄시크하지」가 SM 엔터테인먼트에서 주관하는 “2020 SMile MUSIC FESTIVAL”에 선발되어 지난 19일 온라인 오리엔테이션을 가졌다.

본 행사는 SM 엔터테인먼트가 전국 각지에 있는 청소년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전문 트레이닝을 지원함으로써 참가 청소년들이 성취감과 기량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SMile MUSIC FESTIVAL’은 전국 중/고등학교 및 청소년 기관, 단체에 소속되어 5개월 이상 활동 경험이 있는 1~5인으로 구성된 댄스 및 보컬 팀(동아리)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행사이며, 높은 경쟁률을 뚫고 거제시 소속 댄스팀「댄시크하지」가 선정됐다.

‘SMile MUSIC FESTIVAL’ 담당자는 “정말 실력 있는 청소년들이 많이 지원해서 너무 기쁘며,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에 「댄시크하지」소속 멤버인 신지민(계룡중 3학년)양은 “이렇게 좋은 기회가 우리팀에 와서 너무 기쁘다. 멤버들과 함께 최선들 다해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벅찬 소감을 밝혔다.

 본 활동은 매주 토요일 고현청소년문화의집 댄스연습실에서 3개월간 비대면 온라인 클래스 댄스 및 보컬 트레이닝이 진행되며, 온라인 트레이닝에 필요한 노트북, 웹캠, 비접촉식 체온계 등 장비도 무상으로 지원해 줬다.

 

 

거제타임라인  webmaster@gjtline.kr

<저작권자 © 거제타임라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타임라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