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사람들 봉사
거제그라시아스 합창단 후원회,'바자회 연다'코로나19 극복 ‘소외계층 문화관람지원 위해’

 거제그라시아스 합창단 후원회가 오는 26일(목) 크리스마스 칸타타 거제시 청소년 소외계층을 위한 문화관람 지원 나눔바자회를 개최한다.

 올해 3년째 맞이한 나눔실천행사로 거제시 청소년 및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문화관람 지원에 힘써왔다고 후원회 측은 전했다.

거제시 청소년 인성교육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 동백인성교육원과 연계하여 그라시아스 합창단 후원회 회원들과 동백인성교육강사의 자발적인 후원으로 바자회 부스 운영, 먹거리 판매 등 다양한 판매 부스가 운영된다.

이 행사의 수익금 전액은 코로나19로 인한 외부 단절에서 오는 고립, 우울증, 가정 내 문제를 해소하고자 음악이라는 매개체로 소통하여 현 시대의 어려움을 극복하자는 의미로 소외계층 문화관람지원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라는 특수한 상황을 고려하여 모든 행사는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준수하고 방역과 개인위생을 철저히 실시하여 운영될 예정이다.
 
그라시아스 합창단 후원회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따뜻한 손길과 나눔으로 문화생활을 즐기기 어려운 소외계층 청소년들이 행복한 연말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박춘광 기자  gjtline@naver.com

<저작권자 © 거제타임라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춘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김영옥 2020-11-21 22:11:02

    코로나로 인한 단절 때문에 많은 문제가 생기는데 소통을 위한 노력이 꼭 필요한 시기에 바자회를 한다니 좋은 소식입니다.   삭제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