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경제 거제농.수.축.산림업계
거제수협, 대구축제 홈쇼핑몰 통해 대구판매 '성공적'목표 2,500세트.→3,600세트 판매해 축제기간 2억 매출 달성

엄준 조합장, 직접 쇼핑맨으로 출연해 어민들 용기 UP
 거제수산업협동조합(조합장 엄 준)이  주관하는 제14회 온라인 거제대구수산물축제가 지난해 12월 16일부터 오는 1월 15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고 있으나 비대면 행사임에도 불구하고 성공적 축제가 되고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조합에서는 거제지역수산물 판매 활성화를 위해 지역 게절 특산물인 대구를 가정에서도 쉽게 요리할 수 있도록 손질한 상품을 지난 1월 5일(화) 13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공영홈쇼핑을 통해 판매했다.

특히, 거제수협 엄준 조합장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업인들에게 힘이 되고조합의 경영개선은 물론 대외적 홍보를 위해 이 날 방송에 직접 출연하는 등 홍보ㆍ판매활동을 펼쳤다.

이번 홈쇼핑을 통한 판매는 당초 2,500세트 판매를 목표로 추진했으나 홈쇼핑 시청자들의 많은 호응으로 1,100세트를 초과한 3,600세트를 판매하여 2억원 가량의 매출을 달성하기도 했다.

1차 홈쇼핑의 성공에 힘입어 거제수협은 2차 홈쇼핑 판매도 계획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을 겪는 어민들에게 또 한 번 큰 힘이 되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다.

 

박춘광 기자  gjtline@naver.com

<저작권자 © 거제타임라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춘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