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사람들 종합
거제시니어클럽 2021년 뉴시니어일자리 공모사업 선정2021년 뉴시니어 일자리사업개발 지원 공모사업 선정

  (사)함께하는 우리마음에서 수탁 운영 중인 거제시니어클럽(관장 신형용)은 경남도에서 실시하는 2021년 뉴시니어일자리 사업개발비 지원 공모사업에 최종 선정되었다.

 실효성 있고 특화된 노인일자리 창출을 위해 시행된 이번 공모사업에서 거제시니어클럽은 경남도로부터 사업비 4,600만원을 지원받아 어르신들의 사회적 경험을 활용한 추억애담다(셀프사진 스튜디오)사업을 추진하기로 하였다.
 

 셀프사진 스튜디오 사업은 다양한 컨셉, 테마를 갖춘 포토 촬영공간을 운영하여 셀프웨딩, 우정촬영, 기념촬영을 위한 전문 사진관으로서 운영될 예정이며, 사업에 필요한 인테리어, 사진기기, 인화기 등의 구입비를 지원받았다.

 거제시니어클럽은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언택트 시대에 고품격 고품질 전략으로 다양한 형태의 연출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새로운 놀이문화 공간을 조성하고, 보다 폭 넓은 문화활동에 기여하고자 한다.

 거제시니어클럽(관장 신형용)은 어르신들이 활기차고 안정적인 노후생활을 위해 보다 전 전문적이고 다양한 노인일자리를 만들어 거제 지역 어르신들의 노인복지 증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거제타임라인  webmaster@gjtline.kr

<저작권자 © 거제타임라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타임라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