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거제시
변광용 거제시장, 상반기 소규모 지역개발사업 현장점검 완료

- 8일 연초면 끝으로 18개 면․동 현장확인 마무리.. 6월 내 사업 완료 계획

변광용 거제시장이 8일 연초면 열녀천 데크보수공사 현장 확인을 끝으로 올 상반기 소규모 주민숙원사업 해결을 위한 5일 간의 일정을 모두 마무리했다.

변 시장은 취임 후부터 매년 상․하반기 2회에 걸쳐 시민생활과 직결되는 소규모 숙원사업 대상지를 찾아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해 오고 있다.

변 시장은 지난달 31일과 지난 2일에 이어 5일 ▲남부면 탑포마을 일원 우수관로 정비공사 ▲능포동 옥수동마을 배수로정비 및 재포장공사 ▲아주동 안골마을 안길포장 및 확장공사 대상지를, 6일에는 ▲수양동 주작골 진입로 가드레일 등 정비공사 ▲상문동 대동다숲 계룡산 등산로 데크정비공사 대상지를 차례로 찾았다.

8

일은 ▲일운면 동성아파트 진출입로 보행데크 설치 ▲장승포초등학교 앞 보도정비공사 ▲연초면 열녀천 데크보수공사 사업 대상지를 방문하여 현장을 점검했다.

이 날 변 시장은 마을이장과 통장을 비롯한 주민들의 이야기를 경청하고 건의사항을 수렴하는 등 적극적인 소통에 나섰다.
아울러, 주민이 불편을 겪고 있는 사항에 대해 하나라도 더 살피고자 부지런히 마을 구석구석을 돌아봤다.

변광용 시장은 “오늘 의견들을 최대한 반영하여 빠른 시일 내 사업을 완료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고,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지역 곳곳의 주민 불편사항을 해결해 나가기 위해 지속적으로 현장을 찾겠다”고 약속했다.

거제시의 이번 소규모 지역개발사업 대상지는 모두 19개소로, 시는 해당 면·동을 통해 6월 내 사업을 모두 완료한다는 계획이다.

소규모 지역개발사업은 주민들의 생활에 밀접한 관계가 있는 마을안길 포장 및 진입로, 농경지 배수로 정비, 주거지 환경개선 등 주민 불편해소를 위한 사업이다. 사업별 예산은 2~3천 만 원 정도가 소요된다.

 

 

거제타임라인  webmaster@gjtline.kr

<저작권자 © 거제타임라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타임라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