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사회 종합 포토뉴스
거제시어린이안전학교, ‘어린이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거제시어린이안전학교 회장(현병분)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3일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고 어린이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참여자가 어린이 교통안전 슬로건과 함께 찍은 사진을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 올려 공유하고, 다음에 이어질 참여자를 추천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으며다양한 기관과 단체의 참여로 지금까지도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다.

캠페인 슬로건은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서 선정되었으며 내용은 다음과 같다.
, 4고“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예방”

현 회장은 거제시어린이안전학교 김일순 강사를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추천했다.

거제시어린이안전학교는 16명의 전문강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2016년 발족됐다. 매년 거제시 초. 중. 고등학생과 학부모, 시민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교통안전교육, 응급처치교육 및 심폐소생술교육, 아동학대예방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어린이집 보육교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각종 안전 관련 교육과 전문인력 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거제타임라인  webmaster@gjtline.kr

<저작권자 © 거제타임라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타임라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