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사람들
2021년 ‘봉사하는 선생님’ 2차 간담회

(사)거제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회장 박수진)위탁기관, 거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신종엽)는 찾아가는 자원봉사교육을 활성화하고 자원봉사 교육의 전문화를 위한 교육자원봉사단 ‘봉사하는 선생님’의 간담회를 실시하였다.

이번 ‘봉사하는 선생님’의 간담회는 2021년도 첫 대면 모임이다. 스팟을 통한 알아가기 시간에서 서로의 근황과 장점, 듣고 싶은 말을 적어보고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사람 한사람의 듣고 싶은 말을 불러주면서 서로 응원의 시간을 가졌다. 다음으로 4기 봉사하는 선생님들의 자기소개하기에서 앞으로의 다짐을 들어 보았다. 끝으로 기본교육에 보완해야 할 점과 강사로서의 역량강화에 대해 토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종엽 센터장은 “자원봉사자 기본교육, 찾아가는 교육 현장에서 애써주시는 교육자원봉사자들의 역할과 기대가 크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봉사를 통해서 거제시의 자원봉사자들에게 자원봉사의 가치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더욱 활발한 자원봉사활동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교육자원봉사단 ‘봉사하는 선생님’은 찾아가는 자원봉사교육과 매월 자원봉사자 기본교육에 적극 동참하여 전문적이고, 상호 교류할 수 있는 수업 진행의 주도자로서 역할을 할 것을 다짐하였다.

 

거제타임라인  webmaster@gjtline.kr

<저작권자 © 거제타임라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타임라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