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문화·교육 거제교육계소식
거제진로교육지원센터 거제사랑 공모전 개최

거제진로교육지원센터(센터장 정수만)는 거제를 사랑하고, 거제의 미래를 설계하는데 학생들의 목소리를 듣고자 기획한 ‘거제사랑 공모전’을 10월에 개최했다. 거제시 관내 청소년을 대상으로, 초·중·고등학생의 눈높이를 고려하여 공모 분야를 각각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영역에서 거제사랑을 표현했다.

  ‘거제사랑 공모전’의 공모 영역은 다음과 같다.

특히 중학생의 UCC 본선 진출작과, 고등학생의 토론대회 결승전 녹화본은 거제진로교육지원센터 유튜브에 업로드되며, 관내 청소년 및 거제 시민이 직접 심사에 참여한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

  거제시 평생교육과 김성현 과장은 “참으로 의미 있는 행사로 관내 학생과 거제 시민의 자부심을 높이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행사 이후 거제시에서 전시회를 갖는 방안을 강구하겠다.”며 거제진로교육지원센터에 감사를 표하였다.

  오는 2021년 11월 1일 ~ 11월 12일 2주간 진행되는 거제시 주최, 거제교육지원청·거제진로교육지원센터에서 주관하는 ‘2021년 거제사랑, 진로 한마당’에 참여하는 중학교 17개교는 교육 과정을 편성하여 거제사랑 공모전 수상작 상영 및 학생참여 심사 시간을 가진다.
  ‘2021년 거제사랑, 진로 한마당’은 온라인(개회식, 거제사랑 공모전 학생참여 심사)과 오프라인(체험프로그램 운영)을 동시에 운영한다.

 

 

 

거제타임라인  webmaster@gjtline.kr

<저작권자 © 거제타임라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타임라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