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경제 경제일반
롯데마트거제, 16일 리뉴얼 오픈토탈캐어 전문브랜드 '롭스프러스' 및 최대오인매장'Wine&Liquor' 확대개편

 거제시 옥포동에 자리한 롯데마트 거제점이 지역 밀착형 마켓으로 16일 새단장 오픈 예정이다. 롯데마트 거제점이 2015년 오픈 이후 대대적으로 리뉴얼을 한 것은 남해안 최대 관광도시 계획 수립 과 KTX ,가덕신공항 등 환경적인 변화 요인 때문이다.

 거제점이 온·오프라인 구매 고객 데이터를 토대로 상권을 분석한 자료에 따르면 전국에 있는 롯데마트와 다르게 상권외 매출이 32%를 차지하여, 관광객이 많이 방문하는 거제도 대표 마트로 자리를 잡고 있다.

  롯데마트거제점은 외부환경 변화에 맞춰 10월부터 두 달여간 리뉴얼을 통해 매장을 새로 배치하고 토탈케어 전문브랜드 "롭스플러스", 남해안 최대 와인매징  "Wine&Liquor"을 확대 개편하여 지역민과 거제도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매장으로 탈바꿈하였다.

 헬스앤드뷰티 매장인 ‘롭스플러스'는 국내외 건강 관련 브랜드를 모아 놓은 건강기능식품 특화존이 있고 마스크팩 등 안티에이징 관련 화장품 브랜드를 늘렸다. 주류 전문매장‘Wine&Liquor’는 신대륙 와이너리 내추럴와인부터 프랑스 최고급 와인까지 다양한 와인을선보이고 위스키 특화존도 마련했다.

신선도 높은 안전한 먹을거리를 공급하기 위해 당일 수확 배송 농산물우수관리인증(GAP), 친환경 인증 농산물도 늘렸다. 또한 롯데마트가 직접 운영하는 전문 회코너도 신설하여 ,  제철 생선과  참치 등 싱싱한 생선을 아주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다 .

 

박춘광 기자  gjtline@naver.com

<저작권자 © 거제타임라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춘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