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문화·교육 문화예술단체일반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 ‘방방곡곡 문화공감’ 뮤지컬 <산타와 빈 양말>

- ‘러브 액츄얼리’ 감독…오는 12월 10일(토) 오전11시·오후2시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
「러브 액츄얼리」의 감독 리차드 커티스가 전 세계 가족들에게 선사하는 올해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 뮤지컬 <산타와 빈 양말>이 거제에 옵니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박종우)은 오는 2022년 12월 10일(토) 오전 11시와 오후 2시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가족 뮤지컬 <산타와 빈 양말>을 공연한다. 

크리스마스 이브 산타 할아버지의 선물을 기다리는 쌍둥이 자매 ‘샘’과 ‘찰리’의 이야기를 담은 이번 공연은 우리에게도 잘 알려진 영화 「러브 액츄얼리」의 감독 리차드 커티스의 베스트셀러 동화책 「산타할아버지는 알고 계신대!」를 바탕으로 한 뮤지컬이다. 

착한 아이들에게만 선물을 주는 산타 할아버지가 얌전하고 착한 ‘샘’과 장난꾸러기 ‘찰리’의 양말을 헷갈린 나머지 펼쳐지는 좌충우돌 소동을 뮤지컬로 표현해낸 이번 공연은 아이들은 물론이고 함께 관람하는 어른들에게도 동심의 세계로 되돌아간 듯 따뜻한 기분을 느끼게 해줄 것이다. 

가족 뮤지컬 <산타와 빈 양말>은 12월 10일(토) 오전 11시와 오후 2시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며 티켓은 R석 3만원, S석 2만원으로 전화 또는 인터넷으로 예매가 가능하다. 이번 공연은 24개월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 또는 전화(055-680-105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가족 뮤지컬 <산타와 빈 양말>은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의 일환으로 사업비의 일부를 문예진흥기금으로 지원 받아 진행되는 사업이다.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여 전국의 문화예술회관에서 지역주민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국민 모두가 예술이 주는 기쁨과 문화를 통한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된 사업이다. 

 <공연 개요>

거제타임라인  webmaster@gjtline.kr

<저작권자 © 거제타임라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타임라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