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문화·교육 거제문화예술회관
전세계 500만이 봤다! 넌버벌 뮤지컬 <판타스틱>

-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서 오는 4월 19일(수)~20일(목) 공연

전세계 500만명이 본 넌버벌 뮤지컬 <판타스틱>이 거제를 찾아 쉴 새 없이 빵빵 터지는 코믹 로맨스 퍼포먼스로 거제 시민의 배꼽을 날려버린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박종우)은 오는 4월 19일(수), 20일(목) 양일간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넌버벌 뮤지컬 <판타스틱>을 개최한다.

봄날 황사까지 다 날려버릴 것 같은 힘찬 드럼 소리와 강렬한 퍼포먼스, 그리고 빵빵 터지는 코믹한 로맨스로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판타스틱>은 지금까지는 단체 관람 공연으로만 진행해왔지만, 일반 티켓도 판매해달라는 요구가 끊이지 않았던 작품이다. 

팝핀 댄스를 좋아하는 초등학생부터 로맨틱 코미디를 좋아하는 어른들, 둥둥 울리는 우리 국악을 사랑하는 어르신까지 누구나 쉽게 공감하고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어서 올해에는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도록 특별히 일반 관객에게도 공개하게 되었다.

공연 중 함께 참여하여 배우들과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코너도 있어서 관객들에게 큰 추억도 될 것이다. 

넌버벌 뮤지컬 <판타스틱>은 2023년 4월 19일(수)과 20일(목) 양일간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며 전석 1층 좌석으로 입장료는 일반 3만원, 학생 2만원이다. 전화 또는 인터넷으로 예매가 가능하며,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 또는 전화(055-680-105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연 개요>

 

거제타임라인  webmaster@gjtline.kr

<저작권자 © 거제타임라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타임라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