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거제시
건강도시 거제, 비만예방캠페인 운영 

거제시보건소(소장 반명국)가 오는 6월 1일부터 6월 30일(1개월)까지 2023 건강도시 거제 비만예방캠페인을 운영한다. 

“가볍게, 일상에서 걷고 물을 마시고 나트륨, 지방을 줄이자”를 슬로건으로 일상에서 잠깐의 쉼을 통해 가볍게 걷고, 건강함을 마시고, 해로움을 줄여 비만을 예방·관리하자는 취지의 캠페인이다.

2023 건강도시 거제 비만예방캠페인은 거제시의 대한민국건강도시협의회 정회원 가입 기념으로 사계절 길 따라 걷기 여름 챌린지와 건강플러스 행 복플러스 사업과 연계하여 운영할 예정이다.

거제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비만예방캠페인 참여자에 대하여 세가지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첫째, 모바일 앱 워크온 설치 후 거제시 보건소 건강플러스 행복플러스 챌린지에 가입하여 기간 내 15만보를 걸으면 추첨을 통해 600명에게 모바일 커피쿠폰이 제공된다. 둘째, 기간 내 챌린지 게시판에 계단걷기 운동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소정의 기념품(보틀)이 제공된다. 셋째, 캠페인 기간동안 BMI 0.2% 이상 감량 인증샷을 밴드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모바일 커피 쿠폰이 지급된다.

반명국 거제시 보건소장은 “비만예방캠페인을 통해 거제시가 경남도내 비만율 1위에서 벗어나, 가볍게 일상 속에서 건강을 실천하는 거제시민, 건강도시 거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거제타임라인  webmaster@gjtline.kr

<저작권자 © 거제타임라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타임라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