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거제시
[포토]고성·통영·거제, 지속 발전과 소통·협력체계 강화3개 지자체의 소속직원 소통·화합 행사 개최

고성군(군수 이상근)은 지난 22일 스포츠파크 4구장 및 국민체육센터에서 ‘고성-통영-거제 3개 시·군 행정협의회 소속 직원 소통·화합행사’를 개최했다.

고성-통영-거제 3개 시·군 소속 직원 소통·화합 행사[

 

이번 행사는 고성-통영-거제 3개 시·군 행정협의회 7차 정기회의에서 상호 협력관계 강화와 공동정책 안건 발굴 등 효율적인 정책 추진을 위해 공동 제안된 안건으로, 올해 처음 고성에서 열렸다.

이날 3개 시·군 소속직원 6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축구, 승부차기, 족구, 배구 등 4종목의 체육행사와 노래자랑이 진행됐다. 일상 업무에 지친 직원들의 피로를 해소하고 3개 시·군 직원들이 서로 소통·화합하는 자리로 성황리에 진행됐다.

아울러, 지역의 버팀목으로 지역발전과 주민 행복을 위해 노력해주고 있는 정점식 통영·고성 국회의원, 서일준 거제 국회의원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고성-통영-거제, 고향사랑기부 상호교차 기부

또한, 상호 발전과 협력을 도모하고자 3개 시·군 직원 100명씩 동참해 고성은 거제에, 거제는 통영에, 통영은 고성에 각 1,000만원 씩 고향사랑기부금을 전하는 고향사랑기부 상호교차 기부행사도 진행돼 의미를 더했다.

이상근 고성군수는 “고성-통영-거제 3개 시·군은 앞으로 남해안 시대를 이끌어 나갈 친구이자, 동반자”라며 “오늘 이 행사가 시·군 간 유대를 강화하고 결속을 다지는 뜻 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고성-통영-거제 3개 시·군 행정협의회는 상호 간 협력 증진과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동반자적 공동발전을 모색하기 위해 2018년 구성됐다.

 

거제타임라인  webmaster@gjtline.kr

<저작권자 © 거제타임라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타임라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