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거제시 단신·줄기사
2018 도시농업교육 교육생 모집

거제시농업기술센터(소장 윤명원)에서는 오는 2월부터 시민과 함께하는 도시농업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2018년 도시농업교육은 거제면 소재 거제시농업개발원에서 4개의 과정으로 추진 될 예정이며 그 중 『도시농부학교 기초반』과 『야생화재배 기초반』이 2월부터 개강하여 교육생들을 맞이한다.

도시농부학교 기초반은 2월 20일(화) 14:00부터 개강하여 매주 화요일 2시간씩 10회 과정으로 운영된다. 전반적인 농업의 이론교육과 텃밭농사의 기초, 천연 비료⦁농약 만들기 실습 등으로 이제 막 농업을 시작한 도시민이나 농업 정보가 부족한 시민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기초적인 과정이다.

야생화재배 기초반은 2월 22일(목) 14:00부터 개강하여 매주 목요일 2시간씩 10회 과정으로 운영된다. 야생화 재배에 관한 기본이론과 흙, 분의 선택법, 꺾꽂이⦁휘묻이 등의 실습 교육도 병행하여 꽃에 관심 있는 시민들의 만족도를 높여줄 과정이다.

위 2개 과정의 교육은 각 30명의 교육생과 함께 진행할 예정이며 교육신청은 2월 2일(금) 09:00부터 전화접수로 가능하다.

자세한 교육일정 및 교육 내용은 거제시홈페이지⦁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에 공지되어 있으며, 선착순 접수로 진행되니 관심 있는 시민들은 신청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거제타임라인  webmaster@gjtline.kr

<저작권자 © 거제타임라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타임라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