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문화·교육 거제교육계소식
거제대학교 어린이에듀케어센터 ‘유레카! 스스로 탐구하는 과학아 놀자’ 개최

거제대학교(총장 전영기) 어린이에듀케어센터(센터장 이종향 교수)는 어린이날을 맞아 지난 4월 28일 오전 9시 30분 거제대학교 운동장에서 ‘유레카! 스스로 탐구하는 과학아 놀자’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행사는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가족 간 공동체의식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하였다. 어린이 및 가족 등 800여명이 참여하여 체험 및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12시 30분까지 이어졌다.

총 18개의 과학실험 체험부스에서 다양한 활동을 직접 체험하였다. 특히 체험부스 중 방귀풍선, 드라이아이스, 에어로켓 등이 많은 호응을 받으며 어린이의 흥미와 상상력을 두드리는 시간을 갖게 되었다.
 
행사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이번 행사에 많은 가족들이 참여해 다양한 과학 활동 체험을 통해 어린이에게 기쁨을, 가족 간 화합과 사랑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이종향 교수는 “영유아에게 기초과학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높여주고 가족이 함께 건전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한편 거제대학교 어린이에듀케어센터는 전문적인 위탁운영과 영유아교육의 질 향상을 도모하고자 설립된 기관으로 현재, 옥포유치원, 플레이그라운드어린이집, 행복어린이집, 빅블루어린이집, 거제시청 어린이집 총 5개의 유아교육기관을 위탁 관리하고 있다.

 

 

 

서정윤 기자  gjtline09@naver.com

<저작권자 © 거제타임라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정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