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10월 오픈 앞둔 한화벨버디어 채용 설명회 개최

- 6.19(화) 거제시청 대회의실, 객실관리・미화직 80명 모집 -
10.1. 오픈 예정인 거제시 장목면 소재 한화리조트 벨버디어에서 근무할 직원 공개 모집에 대한 채용설명회가 고용노동부와 거제시 공동으로 6.19(화) 14시 거제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된다.

이번 설명회는 한화리조트 벨버디어 협력업체인 ㈜유니에스에서 객실관리와 미화 직종으로 80여명을 모집하기에 앞서, 채용요건과 근로조건, 모집 절차 등에 관한 정보를 구직자에게 제공할 목적으로 개최된다. 

모집 분야는 리조트 내에서 근무할 객실관리・청소 등 5개 직종으로 급여수준은 모집 직종과 경력 여부에 따라 차이가 있으나, 평균 월 180만원에서 230만원 수준이다.

보다 자세한 채용요건과 근로조건 등은 설명회에서 전달되며,  설명회 개최후 워크넷(www.work.go.kr)과 거제고용복지+센터 게시판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모집직무 ①락커관리 ②룸메이드 ③셀렉다이닝(조리보조) ④퍼블릭 ⑤하우스키핑 등 5개 분야

채용신청서는 채용대행 업무를 수행하는 거제고용복지+센터에서 이-메일, 우편, 방문 등으로 접수하며, 모집기간은 6.20(수)부터 6.30(토)까지이다. 

채용설명회가 개최되는 행사장에서도 신청서를 접수할 예정이며, 인력채용은 서류 전형과 면접을 거쳐 7월중 결정될 예정이다.

고용노동부 거제고용복지+센터는 금년 3월부터 한화리조트 본사 또는 협력업체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업체에서 채용하는 인력에 대한 채용대행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거제타임라인  webmaster@gjtline.kr

<저작권자 © 거제타임라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타임라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