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사회 해경
통영해경, 욕지도 인근 해상 선박 충돌 사고 발생

통영해양경찰서(서장 신동삼)는 13일(금) 새벽 05시 30분경 경남 통영시 욕지도 인근 해상에서 3톤급 통발어선 A호와 28톤급 통발어선 B호가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사고는 13일(금) 새벽 5시 30분경 경남 통영시 욕지도 북동방 1.5해리 해상에서 조업중이던 통영선적 통발어선 A호(3톤, 승선원 1명)의 좌현선수와 항해중이던 통영선적 통발어선 B호(28톤, 승선원 8명) 정선수 충돌하여, B호 선장 김모씨(51세)가 통영해경으로 신고하였다.

신고를 받은 통영해경은 양 선박 선장 상대 인명피해 및 침수등 선박 안전상태 등을 확인하는 한편 경비함정을 현장으로 급히 보내었다.

현장에 도착한 경비함정은 피해사항을 확인하였으며, 인명피해는 A호 선장의 목부분 통증 호소 외 인명피해는 없으며, A호 좌현 선수가 파손되어 일부 침수되었으나, 자력항해가 가능하여 경비함정이 안전호송 하여 통영시 삼덕항으로 입항하였다.

또한, 이보다 앞서 12일(목) 저녁 7시 45분경 통영시 연화도 거주중인 C씨(70세, 남)이 화장실에서 쓰려져 연화도 보건진료소장이 통영해경으로 이송요청하여 경비함정이용 원격응급의료시스템을 가동하며 응급처치후 통영시 달아항에 대기중인 구급차량에 인계하여 통영소재 병원으로 이송하였다.

거제타임라인  webmaster@gjtline.kr

<저작권자 © 거제타임라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타임라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