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거제시
거제시, 시정소식지 새 이름 짓는다

- 8월 8일~16일까지 접수, 당선작 1명에게 상금 50만 원 지급 -

거제시가 민선7기 출범에 따라 새로운 시정지표에 맞는 시정소식지의 새 이름을 공모한다.

이번 공모는 시정소식지가 언제 어디서나 시민과 소통할 수 있는 친근하고 재미있는 시정소식지로 다가가기 위해 참신한 새 이름을 바꾸기로 한데 따른 것이다.

지금의 ‘거제시보’를 대신할 시정소식지 새 이름 짓기 공모기간은 8월 8일부터 8월 16일까지다.

공모주제는 세계로 가는 평화의 도시 거제를 잘 표현하고, 사람중심의 해양관광도시 거제 이미지를 잘 살린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참신한 이름이다. 응모는 거제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방법은 우편(거제시 계룡로 125, 거제시청 공보문화담당관)은 8월 16일까지 발송 분까지 인정한다. 메일(jhsk7101@korea.kr)과 직접 방문으로도 접수 받는다.

신청서는 거제시 홈페이지 <새소식> 또는 <고시공고>에서 내려 받으면 되며, 당선작 1명에게는 5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가작 3명에게는 각각 20만 원이 주어진다.

당선작 발표는 오는 8월 31일 거제시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등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응모작품은 1인 1점으로 제한하고, 같은 이름이 당선 또는 가작이 되면 먼저 접수한 사람이 수상자로 결정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보문화담당관(639-3386)으로 문의하면 된다.

거제타임라인  webmaster@gjtline.kr

<저작권자 © 거제타임라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타임라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