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동정
가슴에 품은 문학의 꿈, 거제문화예술회관이 이뤄드릴게요!

- 눌산 윤일광 선생 강의하는 “무료” 문예 창작 강좌, 4월 1일(목)부터 1기 선착순 모집

- 당신도 시인이나 수필가가 될 수 있습니다!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리는 “무료” 문예 창작 강좌를 통해서 못다 이룬 문학인의 꿈을 이루세요!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변광용)이 ‘2021년 문예회관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성인을 위한 무료 문예 창작 강좌 <섬을 노래하는 사람들>을 개설하고 오는 4월 1일(목)부터 1기 모집을 시작한다.

오는 4월 20일(화)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30분에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되는 <섬을 노래하는 사람들> 1기 강좌에서는 시 문학에 대한 강의와 함께 시 창작과 낭송에 대한 교육이 집중적으로 이뤄진다.

총 15주 동안 진행되는 이번 강의의 참여자들에게는 본인이 창작한 작품을 시집과 시화전을 통해 발표할 수 있는 기회도 무료로 제공된다.

지역의 저명한 문학가 눌산 윤일광 선생의 내실 있는 강의로 시 창작의 전반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이번 강좌는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것으로, 작년 모집 당시 큰 인기를 모으며 조기 마감되기도 했다.

이번에 진행하는 <섬을 노래하는 사람들> 강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s://www.geojeart.or.kr)와 전화(055-680-1012)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접수는 전화로만 가능하다.

한편, 문예 창작 강좌 <섬을 노래하는 사람들> 1기는 2021년 4월 20일(화)부터 7월 27일(화)까지, 2기는 2021년 8월 3일(화)부터 11월 16일까지 각 매주 15회 오후 6시 30분에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된다. 

2기 모집 계획은 추후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등을 통해서 공지된다.

문화체육관광부 국고 지원사업 ‘2021년 문예회관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문예 창작 강좌 <섬을 노래하는 사람들>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 주관한다.

 

거제타임라인  webmaster@gjtline.kr

<저작권자 © 거제타임라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타임라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