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사람들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 코로나19 후원처 방문 응원‘참 고마운 당신’ 프로젝트 진행

(재)거제시희망복지재단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윤병국)은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위축으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 후원업체를 방문하여 격려와 위로를 전하는 ‘참 고마운 당신’ 후원자 동기부여프로젝트를 진행하였다.

본 프로젝트는 평소 어려운 이웃을 위해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에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는 업체 중 소상공업 업체를 방문하여, 직원들이 작성한 손편지와 소정의 선물을 전달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후원자들은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과 인연을 맺은지도 벌써 10년 정도인데 식구같은 복지관에서 힘내라는 응원을 해주시니 힘을 내겠다’, ‘어려운 시기이지만 모두 힘내보자’,‘작은나눔이 큰 기쁨으로 돌아왔다. 너무 감사하다’, ‘덕분에 따스한 하루가 될 것 같다’는 감사한 인사를 전했다.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 윤병국 관장은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이 지역사회의 중추적인 복지기관이 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고 있는 후원처들이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기대한다. 복지관을 식구처럼 생각해주시는 후원처들이 이번 위기를 잘 극복하길 응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참 고마운 당신 프로젝트를 실행하는 과정에서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및 예방을 위하여 마스크 착용 및 손소독제 지참 등 안전 행동수칙을 준수하여 진행하였다.

 

 

거제타임라인  webmaster@gjtline.kr

<저작권자 © 거제타임라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타임라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