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동정
거제상의, 코로나19 극복과 지역경제 회복을 기원하는 담화문

- 코로나19 극복과 지역경제 회복을 기원하며
- 김환중 거제상공회의소 회장 담화문

상공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거제상공회의소 회장 김환중 인사 올립니다. 유례가 드문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올 상반기 거제를 포함한 우리나라 전체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이어져 왔고, 5월 6일부터 생활속 거리두기로 완화된 방침이 시행중이나 긴장의 끈은 아직 놓지 않아야 할 때입니다.

거제상의는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지역경제 살리기 챌린지’에 동참했고, 방역 물품 구입 등을 위해 거제시와 대구광역시에 성금을 전달한 바 있습니다.

특히 지역 소상공인들을 위해 거제시와 함께‘착한 임대료 운동 추진 협약’을 맺었으며, 거제지역 다수의 임대인들께서 이 운동에 동참하는 성과도 얻었습니다.

행정적으론 정부와 경남도의 재난수당 지급, 거제시의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 중소기업 등에 각종 지원시책을 안내한바 있습니다. 아주 큰 혜택은 아니더라도 어려운 시기에 다소나마 혜택을 받을 수 있길 바랍니다.

가정의 달 5월입니다.우리 모두가 예전의 일상으로 복귀하기 위해 거제상의도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이 위기는 우리 모두의 저력으로 반드시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거제상공인 모두의 건승을 진심으로 기원 드리며, 특히 코로나19 예방의 최일선에서 우리 시민의 안전과 생명을 지키기 위해 근무하고 있는 의료진들께도 깊이 감사드립니다.

2020년 5월 7일
거제상공회의소 회장 김환중

거제타임라인  webmaster@gjtline.kr

<저작권자 © 거제타임라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타임라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