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거제시 포토뉴스
변광용 거제시장, 민선7기 공약 검토보고회 열어4대 시정목표 총 13개 분야로 나눠 추진

변광용 거제시장 주재로 지난 달 위촉된 거제시 정책자문단과 간부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 7기 시장 공약사항 이행방안에 대한 검토보고회가 진행되고 있다.

지난 6일부터 오는 10일까지 열리는 이번 보고회는 사업의 실천가능성과 문제점을 사전에 검토해 시행착오를 최소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보고회는 평소와는 다르게 나흘간의 일정으로 분야별 보고회가 실시됨으로써 보다 심도 있는 토론이 진행된다. 

민선 7기 시장공약은 시민이 주인인 활력거제(조선, 지역경제), 세계로 향하는 관광거제(관광, 농수산, 문화예술, 체육), 더불어 잘사는 행복거제(복지, 보건의료), 사람중심 지속성장거제(도시, 교통, 환경, 교육, 행정)인 4대 시정목표로 총 13개 분야로 나눠 추진할 계획이다.

변광용 거제시장은 공약이행을 위한 구체적이고 철저한 계획수립과 함께 추진 시 애로가 있는 사업은 본 취지를 훼손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시민이 만족할 수 있는 대안을 제시하는 등 다양한 방안마련을 주문했다.

한편, 거제시는 이번 보고회 결과를 토대로 민선 7기 시장 공약사업을 최종 확정한 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거제타임라인  webmaster@gjtline.kr

<저작권자 © 거제타임라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타임라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