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정치행정 종합
“ 거제관내 도·시의원 중증장애인거주시설 방문 및 봉사 펼쳐 ”

- 무더위 대처 방안 등 현장점검 진행 -
-  반야원 기능보강사업 등 18대 반야『행복케어 프로젝트』깊은 관심 보여 -

8월 8일(수) 옥은숙 도의원(교육위원회 위원, 더불어민주당, 거제3), 김동수 시의원(의회운영위원회위원, 자유한국당, 라선거구), 이인태 시의원(총무사회위원회부위원장, 더불어민주당, 라선거구)은 거제관내 중증장애인거주시설 반야원(원장 김종임)에 방문하였다.

이날 반야원의 업무현황 청취와 8월 무더위 대처 방안에 대해 점검하고 반야원 『행복케어 프로젝트』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을 들었다. 특히 이 자리에서 옥은숙 도의원을 비롯한 시의원은 반야원의 찜통더위 대책(에어컨 5대, 풀장 5대, 매일 2회 물 분사 및 “반야 워터파크” 개장을 통한 물놀이, 불꽃향연 프로그램 등)에 대해 깊은 관심을 갖고 무더위를 식히는 아이디어 및 노력에 대해 격려했다.

특히 핵심적으로 추진하는 반야원 『행복케어 프로젝트』 18대 과제 중 “2019년 기능보강사업 본관 시설 누수 및 화재예방 개보수 공사 등” 관심을 가졌고 현안 사항의 애로 사항을 청취했다.

 또한 시설 내부를 둘러보고 누수 등 기능보강의 필요성을 현장에서 직접 확인하고 거주 장애인의 식사를 일대일로 지원하는 등 봉사활동과 함께 그들의 고충을 직접 듣고 마음을 전하는 기회를 가졌다.

옥은숙 도의원은 “ 장애인들의 안녕을 위해 힘써주시는 관계자 모두에게 감사를 전하고, 장애인들의 행복을 위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다.”라고 했다.

김종임 원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어려운 이웃을 살피기 위해 방문하여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과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여 아낌없는 관심을 부탁한다.” 라고 말했다.

 

 

거제타임라인  webmaster@gjtline.kr

<저작권자 © 거제타임라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타임라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00 2018-08-13 09:48:45

    사진 멋있게 찍으셨네요
    모자이크도 없이! 저렇게 장애인들 밥을 뒤에서 먹입니까
    사진은 잘 나왔네요
    근데 저 플랭카드 제작은 어디서 했데요?
    설마 후원금은 아니겠죠
    거제 앞날이 참!   삭제

    Back to Top